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분리식단 다이어트 7일차 일상 (6/8_ABC주스)

by 장러브 2020. 6. 8.
반응형

분리식단 다이어트 7일차 일상 (6/8)

분리식단은 개뿔 내 맘대로 식단을 하고 있음......크흡

(나 담주부턴 진짜 열심히 할거야....)

 

근데 내 맘대로 식단을 하는데 분리식단의 방향성(?)을 가지고

다이어트를 하다보니 벌써 3키로 정도 빠졌다.

앞자리가 바뀌었다는 말 !씀!
푸하핫

요즘 내 식단 루틴

아침 : abc 주스 또는 다양한 과일 야채

점심: 일반식을 가장한 다양한 먹거리

저녁: 일반식을 가장한(2) 다양한 먹거리

나름대로 8시 이전 식사는 철저히 지키고 있어서
야식은 끊었다(크나큰자랑)

이게 바로  ABC주스다.

비트1/2, 당근1, 사과1, 물1/2정도 갈면 이렇게 된다.

생각보다 나름 맛도 있어서

신나게 먹고 있다.

ABC주스는 분리식단 다이어트로 따지면

과일 식 정도가 되겠거니(하고 생각하고 있다)

 

포만감도 있어서 점심 먹을 때까지 든든하다.

 

캬캬캬

 

 

 

문제는 점심이다.

내가 이날 싸온건 오이+계란인데(단백질 식을 하려고 했다)

라면이 너무 유혹적이여서....

결국 라면을 먹기로 하고 탄수화물식을 했다.

 

 

GS 편의점의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인데
자태좀봐봐 이게 어딜봐서 정크푸드야

 

>_<

"딱봐도 가마솥에 푹 푹 끓여낸 김치찌개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신승리 인정)

 

 

 

그리고 어느날의 저녁!!

 

"탄수화물식" = 즉석떡볶이

 

달걀빼고 먹으면 탄수화물 아닌게 없다.

그런데 달걀 먹음... (ㅜ.ㅜ)

 

아무튼 분리식단 다이어트의 장점은

저탄고지 다이어트보다도

"먹을 수 있는 음식의 선택의 폭이 넓다"는 말씀!!

 

*_* 정말 이정도면

신이 주신 혜자로운 다이어트가 아닐 수 없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먹고 3키로 뺐으니 한번 시도해보시길요~

 

 

이건 탄수화물 식으로 먹은

요거프레소의 "메리딸기"

요거트 듬뿍+딸기낭낭

아래의 크림이랑 스무디는 반정도 먹음

 

블로그를 넘 오랜만에 잡다보니

사진 찍는걸 잘 까먹는데

앞으로라도 잘 찍어보겠어!!!

 

아무튼 장러브의 분리식단 다이어트는 계속됩니다 쭈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