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분리식단 다이어트 1일차 일상 (6/2)

by 장러브 2020. 6. 2.
반응형





분리식단 다이어트 1일차 일상 6/2




분리식단을 시작하기로 했다.


솔직히 말해서 나 요즘 너무 나를 놓고 살았다.
진짜 한 3주만에 5키로가 쪄버려서 세상에 80키로가 되어버렸다.
(현실 진실 사실??????)



역도선수 될거 아닌데 (비하발언 ㄴㄴ)
미래의 디지털 노마드로서 이건 좀 심하다 싶었다.


나 이제 한 2년후에는 결혼도 해야되는데... 내가봐도 뭔가 어깨랑 팔뚝 이래서는
진짜 노노해... ㅠㅠㅠㅠ




>_<




그렇다면 여기서 분리식단 다이어트란 뭘까요?!



분리식단이라 함은,
말 그대로

탄수화물 + 단백질 + 과일 을 섞어먹지 않고
한끼에 한가지 종류씩만 섭취하는 것이다.

단, 탄수화물이나 단백질을 먹을 땐
야채와 함께 섭취할 수 있다.

과일식은 30분 소화를 기준으로
탄수화물식은 3시간 소화를 기준으로
단백질식은 4시간 소화를 기준으로 하여

12-8시까지의 식이 스케줄을 짜는 것이다.
(결국 간헐적 단식의 개념이 포함되어 있다고 보면 된다.)



나 장러브는 유튜버 ‘다유’님의 영상을 보고
식단을 계획중~



어..음..
사실 작년에 나는 저탄고지 다이어트+식이조절로
2달만에 8키로를 감량한 적이 있다.
(이것은 나의 커다란 자랑이다 하핫)

물론 그때는 스트레스를 엄청 많이 받았어서,
코앞에 밥을 갖다놔도 반그릇 이상 못먹던 시절이었지만...


하지만 요즘은 스트레스는 개나줘버려를 시전하면서
너무 행복하게 잘 먹다보니
다시 쪘다 (인생이란 아이러니한 것)



다이어트의 최고 친구는 역시 스트레스.
행복하면 찐다.. 오예!





며칠전에는 남자친구한테 이렇게 말했다

“네가 이렇게 나를 너무 좋아하면
내가 관리를 안하니깐
이제 적당히 사랑을 표현해죠!!!
너무 사랑하면 내가 살을 안뺀단말이야!!!!”
(자 다들 나에게 돌을 던지세요 yeyeyeyeye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리식단 다이어트 1일차 아침 (사과1+오이1)

원래 오이를 같이먹는건 아니지만
집에 오이가 남아서
난 또 남은건 못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를 먼저 먹고
사과를 먹으니까 딱 좋았다.

그나저나 이마트 사과인데
사과는 예전에 마켓ㅋ리에서 100원에 구매한 사과가 짱맛있었던거같다.
뭐 맛없는건 아닌데
진짜 그거먹다 이거먹어보니, 단맛이 아쉬웠..다는. 하하





사진은 다른날에 싼 나의 도시락

분리식단 다이어트 1일차 점심 (현미밥+카레+김치)

현미밥 조금이랑 카레를 싸와서 비벼먹었당.
점심은 보통 도시락으로 해결하는 편이라
건강식으로 절제하며 먹을 수 있다. (당당)

물론,, 지금까지 나는
회사 탕비실의 라면의 유혹을 이기지 못해서
욱개장, 튀김우동, 왕뚜껑 등등을 먹었다.

사실 도시락만 먹기엔 목이 메...(다들 rgrg?!)

오히려 도시락 싸오면서 더 찐거같은 느낌적 느낌을 지울 수 없다.
하지만 이제 라면 너는 나의 적이야!!!적!!!

물론 분리식단 다이어트안에는 우동도 있고 메밀면도 있다
(정말 신이내린 식단이 분명해)

하지만 그게 라면은 아니니깐.. 라면은 진짜 절제해야지... 후후




분리식단 다이어트 1일차 저녁 (삼겹살+김치+된장국)
솔직히 말해서 다이어트 너무 쉽다
삼겹살까지 먹는 다이어트라니
행복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래)






원래 고기먹을떄 밥이랑만 같이 안먹으면 오히려 빠지기도 한다.
이거 내가 해봐서 암
제발 믿어주셈!!


구독자 당신,
이 삼겹살의 오와 열을 봐..
안먹을 수 있어?!!!(반말 죄송합니다 하하하하)

이거솔직히 먹어야 하는거라구~~



무질서해도 아름다운 삼겹살을 끝으로.
오늘의 분리식단 다이어트 일기를 마치겠다.



분리식단 다이어트 1일차 느낀점

아침에 오이랑 사과를 먹으면서
뭔가 전날 까지 차있었던 더부룩함이 내려가는 느낌이었고,
화장실도 잘 갔다.
(생각해보니 나요즘 진짜 생채소를 너무 안먹었네)

수분섭취가 다이어트에 진짜 중요하다는 걸
몸소 체험했다.(채소로 섭취하기)
어쩌면 최근 몸이 찌뿌드드하고 붓기가 팡팡 올라오는게
물을 안마시고 짜게 먹어서
독소가 정체되어있는 것일수도 있다는 생각을 했다.

하루종일 속이 너무 편안했고,
고기먹을때도 밥을 안먹으니까
더부룩하지 않았음!



-

어쨌든 급히 찐살은
급히 빼는게 인지 상정.

화이팅화이팅!! 10kg 감량 도전 !! 도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