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톡톡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에게 하는 행동 '유일함'이 포인트에요

by 장러브 2021. 10. 8.
반응형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연애를 쉽게 도와드리는
연애 칼럼니스트 장러브입니다.

 

 

 

모두 맛점하셨나요?

저는 회사앞에 음식점이 마땅치 않기도 하고,
코시국이기도 한 요즘,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주로 매콤한 '작은 컵라면+주먹밥' 조합으로
끼니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라면못잃어)

 


저녁에 집에 가면 맛있는게 더 많기 때문에
점심에는 가볍게 컵라면 하나 때려주기!
(어떤 반전을 기대하신 건가요..?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그래요 저 먹보입니다)
어제는 무생채를 무쳐서 보쌈이랑 먹었는데
넘나 심각하게 맛있는것.....tmi

 

 

가을은 천고마비(=하늘은 높고 말이 살찌는 계절)의 계절이라더니,
천고아비(?)(=하늘은 높고 나는 살찐다)의 계절인 것 같네요. 하하
입맛이 넘 좋아져서 큰일이에유 ^^;;

 

 

아무튼, 입맛이 돌아오는 것처럼
여러분의 연애 세포도 돌아오길 바라면서, 
오늘 알아볼 주제는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에게 하는 행동입니다.

 

 

 


 

 

 

인간에게는 시각, 청각, 후각, 촉각, 미각 이라는
다섯가지 감각이 있죠.

 

우리는 보고, 듣고, 냄새맡고, 만지고, 맛보는
이 다섯가지 5감각으로 일상 생활에서 벌어지는
갖가지 상황을 느끼고, 행동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 다섯가지 감각기관도
분명히 한계는 있죠.

바로 썸탈때 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인간의 5감은
놀라운 집중력과 몰입도를 발휘하여
학업, 업무, 등 언제 어떤 상황에서나
우리의 인생들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어 주는데요,
그런데 썸탈때 만은, 이 5감도 부족한 것 같아요.

 

 

'말하지 않으면 모른다'는 말도 있듯이,
보여지지 않고, 느껴지지 않는 상황에서
상대의 마음을 간파해야 하는 '썸 단계'이다 보니
5감이 아니라 6감 7감도 부족한 것이죠.

 

하지만,(다행히도)
사람 대부분에게는 본능적으로
어떤 '촉'같은게 존재하는데요.
여자의 직감은 대부분 맞다라는 말도 있듯이
여성분들이 보통 이 '촉'에 
상당히 발달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사실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에게 하는 행동을 검색해보지 않더라도
여러분이 느끼는 그 느낌이
대부분 맞긴 합니다.

 

'이남자 아무래도 나한테 관심이 없는 것 같은데?'
하면 관심이 없는게 맞고요,
'이남자 아무래도 나한테 관심있는 것 같은데?'
하면 관심있는게 맞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보다 객관적인 내용을 위해 여기까지 들어오신 분들을 위해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에게 하는 행동을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렛츠 기릿!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에게 하는 행동 첫번째로는
1. 연락입니다.

 

 

'연락'에 대해서는 왈가왈부
정말 다양한 의견들이 있습니다.

 

 

제게 상담하는 많은 분들은
"제 썸남은 연락하기 어려운 환경에 있어요" 혹은
"제 썸남은 연락 주기가 원래 느린 사람이래요"라는 둥
말도 안되는 말들로
썸남을 감싸주기 급급하신데요.

 

 

로맨스스캐머들도 상대방을 속이기위해
시시각각 연락을 주고받는 상황에서,
여러분에게 관심있는 썸남이
연락을 안한다구요? 
혹은 느리게 한다구요? 

 

 

말도 안됩니다. 진짜로요.

 

 

사랑에 빠질때, 그리고 여자친구로 만들기에 앞서
남자는 여자의 일거수 일투족이 궁금한 상황입니다.
맘같아서는 그 상황속에 자신이 있고 싶을 정도죠.

 

그 간절하고 너무나 함께하고 싶은 마음을
줄이고 줄여서 최소한으로 만들어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행위가
바로 '연락'인 것입니다.

 

따라서 연락을 하지 않는 남자라면,
아직 썸단계가 아닌 것이고, 그런 남자들에 대해
너무 큰 고민으로 밤잠 설치지 마세요!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에게 하는 행동은 바로 '연락'이니까요!

 

 

두번째로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에게 하는 행동은 바로
2. 시간과 돈을 쓴다는 것입니다.

 

이건 진짜 경우에 따라서는
빼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몇년전 한 커뮤니티에서
'더치페이' 문제가 논란이 됐던 적이 있죠.
남자랑 여자랑 데이트할때 돈을 얼마내냐(?)
서로 어떤 비율로 내냐(?) 등을 주제로
갑론을박이 이어졌는데요.

 

 

사실 이 이야기를 거슬러 올라가자면
몇년전까지 그러니까
20세기까지는
데이트시에 으레 남자가 돈을 더 내거나,
다 내는게 미덕(?)인 시절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사실 누가 얼마내는게 뭐가 중요해요.
저는 데이트할때 주로
남자친구가 밥을 사면 제가 커피를 사고
또 남자친구가 커피를 사면 제가 밥을 사는 식으로
유도리 있게 값을 나눠 내고 있는데요.)
+이건 제가 연하를 만나고 있기도 하고,
아직까진 벌이도 제가 더 좋기 때문에...(허허)

 

 

 

하지만,
미덕이다 뭐다 할 것 없이
좋아하는 사람에게 돈과 시간을 쓰고
이게 아깝지 않은건 남자나 여자나 똑같지 않나요?

 

 

퇴근시간까지는 잘 안가지만,
데이트시간은 엄청나게 뭐 한것도 없는데 3-4시간씩
후딱 지나있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이거는 커뮤니티에서 싸워야 할 문제가 아니라,
으레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에게 하는 행동으로,
또한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에게 하는 행동으로
돈과 시간을 쓰는 것은 어찌보면 당연한 일인 것입니다 ㅎㅎ!!

 

 

 

 

자 지금까지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에게 하는 행동을 알아보았는데요.
여러분의 근처에도 이런 행동을 하는 남성분이 있다면,
꼭! 붙잡아두세요! ㅎㅎ
그리고 지나가는 말로 커피라도 한잔 하자고 해보세요!

 

 

그럼 지금까지 장러브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