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톡톡

연하남 꼬시기 공략법 심리 팁 이것만 알면 리스펙트!

by 장러브 2020. 7. 27.
반응형

 

 

 

 

연하남꼬시기나 공략법 혹은

연하남 심리는

많은 여성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주제에요~

 

 

 

그도 그럴것이
귀엽고 말이 잘 통하는 데다가
남자 오빠들이 가지고 있는
고런 단점들이 상쇄되는 장점이 있어서
많은 분들이 벌써 그 매력에 빠지셔서
헤어나오지 못하시는 분들도 계시죠!




때문에
요즘은 여성분들 중에서도

연하남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는 추세인데요~

 

 

 

 

그렇다면,

그렇게 좋은 멋진 연하남!

과연 어떤 심리를 가지고 있으며,

어떻게 공략할 수 있을까요?

 

 

 

그 비법과 팁은 제가

지금부터 공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제 경험담 좀 녹였습니닼ㅋㅋㅋㅋ

 

 

(ㅈㅅ)

 

 

 

각설하고, 연하남 꼬시기 방법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1. 칭찬하기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는

그 진리를 아시나요~?

 



사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칭찬 싫어하는 사람은 없겠죠.

 

 

 

 

그러나 여자들보다 남자들이

칭찬에 상당한 고마움을 느끼고

특별한 감동을 느끼기도 합니다.

 

 

 

 

생각해보세요.

자랄때부터 남자는 '이래야 해' 라는

무언의 압박속에서 자라난 남자에게

부드러운 칭찬 한마디가

얼마나 큰 파급 효과를 가져올지 말이죠!

 

 

 

 

특히 그 칭찬이

동생도 아닌 나이가 많은

연상의 여자에게서 비롯된다면?

 

 

연하남의 심리로 볼때
동갑이나 동생에게
인사치레로 받았던 칭찬보다는
더욱 기를 살려줄 수 있는
좋은 자극이 되겠죠?


 


특히나

'인정' 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남자들의 경우 가벼운 칭찬 한마디로
좋은 호감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이야기를 들어주면서
“깔깔깔깔깔깔
그거 너무 재밌다~”
라든지



뭔갈 도와주면
“어머, 너 그런것도 할 줄 아니?
대박이다! 신기하네!! ”



때로는 힘을 쓰거나 무거운 것을 들어줄 때
“우와~ 멋지다!
완전 힘쎄다!!”
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써놓고 보니 정말 별거 없는데요
이걸로 연하남친사귄사람 ?!??!?!?!?!?!??!




ㅋㅋㅋㅋ
여기서 이거 쓰고 있으니
꼭 한번 해보시길!!

 

 



❤️






2. 반전 매력을 동시에 보여주기


왜 아직도 다수의 남자분들에게
‘누나’가 왜 여자로 보이지 않을까요?
생각해보면 답은 간단합니다.

 



연상녀들의 매력이 성숙함, 이해심 이기는 하지만
연하녀들의 매력인 귀여움, 애교 와는
거리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연상녀의 성숙함이 좋아서
그녀와 사귀게 됐더라도
정작 만나게 될 경우
우리의 연하남들은 자신의 여자친구에게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발견하고 싶어하게 됩니다.

 

(그게 남자들의 보편적인 심리지요!)

 



때문에 늘 성숙한 여자친구가
때로는 귀여운 목소리로 애교를 부린다던지
“이거 좀 들어줘~”와 같은 부탁으로
어리광을 부리는 것은
우리의 연하남들에게 있어 ‘심쿵’ 포인트가 된답니다.

 



비단 성숙함과 귀여움이 아닐지라도
가끔은 솔직했다가, 숨겼다가
사랑스러웠다가, 섹시했다가

 

 

 

 

이렇게 다양한 반전매력을 보여주는 것은
연하남 뿐만 아니라 모든 남자들에게 통용되는
공략법 이라는 것,
이제는 잘 아시죠~?





 

 

3. 솔직하게 마음 표현하기



시대가 많이 변했다고 하지만
아직도 남자들은 ‘고백’하고
여자들은 ‘받아’주는
그런 프레임이 보편적이기는 합니다.




그러나 연하남들은,

사회적으로 나이로는 어린데

그런 프레임을 받아들이고 먼저 고백하기가

심히 어려운 것이 사실이죠.

 

 

 

이럴때 연하남 공략법은

누나답게(?)
먼저 박력있게 다가가서
솔직하게 마음을 표현해 보는 것입니다.

 



"야 너 좋다 우리사귀자!!!!"



이런 김보성(?)급의 고백은
무서우니까 잠시 넣어두시구요.




“나 너 좋은것 같은데,
넌 나 어떻게 생각해?”

이 정도를 최대치로 생각하셔서



“너랑 있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겠어”




(갑자기 뭐 하다가 멋있는 행동 보여줬을때)
“앗 심쿵..”



 

뭐 이런식으로

'간접적인' 표현으로

마음을 표현해보세요

 

 

 


솔직히 이정도의 표현은
듣는 사람도 부담 없고

어깨 으쓱해질만한 좋은 표현들이라서
꼭 체크해두시고, 한 번 써먹어 보시면 좋겠네요~!!



누나의 색다르고 귀여운

연하남 꼬시기 고백에
어느 남자가 철벽을 치겠어요~!!



 

 

4. 시각적 어필요소 만들기

어려운 말로 쓰고

'외모 가꾸기'라고 읽습니다.

 

 

 

 

아하하하하핫 ^^;;

 

 

 

네,, 그래요

많은 여성분들의

볼멘소리가 벌써 들리는군요

 

 

 

 

 

"거봐

결국 예뻐야 성공하는거잖아!!"

 

 

 

 

하지만 제가 외모 가꾸기를

굳이 굳이 '시각적 어필요소 만들기'라고 쓴 것은

연하남에게 시각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요소가

단지 외모 뿐만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아까도 말씀드렸듯이

연하남이 연상녀를 사귀는 심리는

누나가 '누나라서' 사귀는 것이 아니라

'여자라서' 사귄다는 사실에 주목해야 합니다.

 

 

 

따라서 연하남 꼬시기 포인트도

이러한 심리를 잘 공략해야겠죠?

 

 

 

 

나이는 많지만 (ㅠ.ㅠ)

결코 연하남이 주변에서 흔히 만나는 또래보다도

뒤쳐지지 않는 귀여움?!

 

 

 

 

연하남 주변에서 만나는 여자들보다는

차별화된 여성스러움?!

 

 

 

 

열심히 운동으로 다져진

건강한 S라인 ?! 

 

 

 

 

등등등

 

 

 

 

보여줄 수 있는 건 많겠죠!!

 

 

 

 

 

 

 

자 지금까지

연하남 꼬시기 공략법 심리 팁 등을 정리한

4가지를 알아보았는데요~

 

 

 

제가 말씀드린 포인트들에 특히 집중하셔서~

연하남에게 시각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요소들을

하나씩은 갖춰보세요~!

 

 

 

 

자기관리하는 남자에게

끌리는게 당연하듯이,

자기관리 하는 누나에게

연하남은 당연히 끌리게 되어있습니다!

 

 

 

 

 

그럼

예쁜사랑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