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톡톡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들 (매우 확실한 경험담)

by 장러브 2021. 9.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쌀쌀하고 축축한 계절
가을입니다.



가을이라는 날씨가
'축축함'의 대명사는 아니었는데,
확실히 최근 5년간의 날씨는
앞서 이어졌던 과거의 날씨 패턴과는
매우 다른 양상을 보이는 것 같습니다.

 

 

원래 건조하고 쌀쌀해서
산불조심하라고 그런... 메시지만
뉴스에 나왔던 것 같은데 ㅎ
비가오니 마음도 우중충해지는 요즘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우리의 연애세포까지 우중충 하라는 법은 없죠!
오늘 이 시간에는
실제 찐 경험담에 기반한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 때 행동들
TOP4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들 TOP4
첫번째는 전체를 보는게 아니라
'나'를 본다. 입니다.

 

 

이게 무슨 말이냐구요?
제가 한참 지금 남자친구와 썸탈 시절이었어요.
한강에서 따릉이를 타다가 날씨가 너무 좋고
경치도 너무 좋아서 ㅎㅎ 이 장면을 찍어서
썸남한테 보내야 겠다 생각하고,
촬영을 해서 전송을 했습니다.

 

 

저는 이 촬영 장면을 썸남 뿐만 아니라
친구들 에게도 보냈거든요?
남사친 여사친 할 것 없이 말입니다.

 

 

친구들은 당연히

"한강이니? 좋겠다!"

"나도 가고싶다"

"경치 좋다" 등등의 답을 보냈는데.

 

 

현 남친이 된 과거의 썸남은 저에게
"자전거 타면서 사진 찍었어? 헐 위험한데..."
라고 톡을 보냈습니다. 

 

 

전체를 보는게 아니라
'나'를 본다. 가
어떤 의미인지
눈치 채셨나요?

 

 

저는 사진속에
제가 자전거를 타면서 찍었다는 사실을
언급한 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때 당시 줄곧
한강에서 자전거를 탔었고
그 사실은 썸남도 알고 있었죠.

 

 

사진의 구도와 찍힌 모양만 보고
단숨에 자전거 타면서 찍었구나!
를 눈치챈 지금의 현남친...

 

 

(실제로 사귀어보니 글케 섬세한것도 아니등만...
ㅋㅋㅋㅋㅋ그땐 되게 섬세한 남잔줄 알았음)

 

 

사실 이때까지만 해도 
이 친구가 보여주는 행동이
정말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 때 행동인가
긴가민가 했는데

 

이 사건을 계기로
저는 썸남의 마음을 100%확신하게 되었답니다.

 

 

남자가 여자를 사랑할 때,
상황과 환경의 전반적인 느낌보다는
그냥,
그 환경속의 '당신'에게 집중한다는 사실
잊지마세요!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들 TOP4
두번째는 '질투' 한다 입니다.

 

아무리 쿨한척 하는 남자라도
모든 남자들은 기본적으로 '질투'의 성향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

 

그래서 저는 현남친 썸남 시절
그의 속마음을 더욱 빠르게 파악하기 위해서
아는 지인 남사친을 만나거나,
얼굴만 아는 사이인 남자가 나에게 팔로우를 했다?
등과 같은,
질투유발 시그널이 발생했을 경우!!!

 

이러면 바로 각잡고
은글슬쩍 썸남과의 대화에 이런 저의 이슈들을
흘렸답니다 ㅎㅎㅎ

 

푸하핫...

 

 

지금 생각하면 조금은 민망하군요!

 

 

어쨌든 제 남친은
그때는 꿈쩍도 안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나중에 물어보니
좀 약간 불안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많은 여성분들께서
남자를 내 남자로 만들고 싶을 때
자주 쓰는 활용법으로 '질투유발'을 꼽을 정도로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들 중
'질투'는 어느정도 기정 사실입니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들 
세번째는 '질문을 자주 한다'입니다.

 

이거는 연락을 자주하는 스타일이든,
연락을 적게하는 스타일이든
일단 남자의 생활 반경에 어떤 '여자'가 들어왔다면
그리고 그 여자를 좋아하기 시작했다면 
여자에 대한 호기심이 생기는 것은 당연한 이치일 텐데요!

 

 

그러다 보니, 이 여자에 대해 더욱 알고싶고
그래서 다양한 질문 들을 하게 됩니다.

 

 

 

무슨 음식 좋아해? 와 같은
백종원ST의 남자라면
길가는 사람 붙잡고도 이 주제로 대화할 수 있을 만큼의
가벼운 질문부터 시작해서,

 

 

어떤 남자 스타일을 좋아하는지,
쉴때 뭐 하는지,
좋아하는 기억, 어릴적 추억,
장소, 뭐 좋은거 보러가자 등..!

 

 

특히 어떤 남자 스타일을 좋아하는지 같은
개인적인 질문을 물어보며,
자기가 그런 스타일대로 바꿔 나가려는
모습을 보이는 남자라면 100%겠죠?

 

 

남자의 질문,
가볍게 여기지 마세요!!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들
마지막 네번째는 바로~!
'시간'을 쓴다 입니다.

 

 

이 개념은 말자체가 추상적일지도 모르지만,
보통 모든 일이나, 시간에 계산적인 남자들은
자신의 시간을 쓸데 없는곳에 허투루 쓰는걸
극도로 꺼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라는 책에서도
관계지향적인 여자에 비해,
사건이나 일중심적인 남자는
사람을 만나고, 대화하고 이런 부분들을
다소 소모적인 것으로 여기는 경향이 있어요!

 

 

그런데 그런남자가,
나를 만나는 약속을 잡고,
나를 위한 시간을 쓴다?

 

 

당신이 엄청 웃기던지,
당신을 만나면 자신에게 어떤 이득이 생기던지,
아니면 '그'가 생각하는 선한 어떤 이유가 있던지
이런 경우가 아닌 이상
마음이 있는 것으로 봐도 완전 무방합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주제인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들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궁금증이 해소 되셨나요?

 

 

저 장러브는,
다음에도 더욱 사실과 경험에 기반한 신박한 주제로
여러분을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안녕히계세요!! ㅎㅎ

 

 

반응형